Quantcast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위한 추천 리스트…‘테디코트부터 앙고라니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초겨울에 접어들며 높은 일교차의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멋을 포기할 수 없는 당신을 위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겸비한 아이템부터 홀리데이 시즌,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악세서리까지 모아봤다.

*롱패딩 말고 코트

늘, 대중소, 밀로그램, 분더캄머
늘, 대중소, 밀로그램, 분더캄머

모두 같은 롱패딩에 질렸다면, 올해는 다양한 스타일의 코트 패션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지난 시간 동안 아저씨나 어린이들의 소재로 치부되었던 설움을 떨쳐내기라도 하듯 많은 브랜드에서 코듀로이 제품이 출시되며 일명 ‘패피’들의 소재로 떠오르고 있다. 단, 아빠 옷장에서 꺼내 입은 것 아니냐는 오해를 받기 싫다면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택하길 바란다. 마찬가지로 보온성에 강한 테디베어 코트도 작년보다 더욱 다양한 컬러로 전개되어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외에도  체크 패턴이 가미된 코트 또는 숏한 기장의 벨티드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니트 하나로 화사한 겨울 패션 완성!

늘, CK캘빈클라인, 할란앤홀든, 만다리나덕
늘, CK캘빈클라인, 할란앤홀든, 만다리나덕

아직도 겨울만 되면 올블랙 패션을 고집하고 있지는 않은가? 단조롭고 칙칙한 패션에서 탈출시켜줄 기특한 아이템은 바로 컬러풀 니트가 되겠다..
비비드한 컬러 블록의 도톰한 앙고라 니트는 포근함은 물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하늘색 오프숄더 니트는 캐주얼한 데님 팬츠, 포멀한 슬랙스 할 것 없이 두루 잘 어울려 가벼운 커리어 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존재감 강한 컬러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차분한 컬러감의 레터링 포인트 만으로도 칙칙한 겨울 패션의 지루함을 날려버리기에 충분하다. 

*홀리데이 시즌, 나를 화려하게 빛내줄 악세서리

(가방) 위_코치 / 아래_마지셔우드, 만다리나덕(시계) 위_가가밀라노 / 아래_노드그린 for 하고, 모리스 라크로와
(가방) 위_코치 / 아래_마지셔우드, 만다리나덕(시계) 위_가가밀라노 / 아래_노드그린 for 하고, 모리스 라크로와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연말 파티 스타일링을 위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려한 백&워치만한게 있을까.
은은하게 빛나는 메탈릭 백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됐으며,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시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레드와 버건디 백은 원포인트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여기에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시계까지 함께 한다면 금상첨화. 깔끔하고 청량감 넘치는 화이트 컬러의 시계는 어떠한 룩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활용도 또한 높다. 특별한 날, 좀 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감이 가미된 로즈골드 시계를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