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쓰리데이즈' 박하선, 여순경 윤보원 역 연기 변신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에서 서조리 순경 윤보원으로 변신한 박하선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드라마 '쓰리데이즈'는 세발의 총성과 함께 실종된 대통령을 지키려는 경호원의 활약을 그린 미스터리 서스펜스&멜로 드라마. 배우 박하선은 드라마 '쓰리데이즈' 속에서 대담하고 영민한 여순경 윤보원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박하선은 그 동안 다른 드라마에서 보여왔던 참하고 여성스러웠던 이미지를 탈피, 대담하고 영민하면서도 단단한 내공을 갖고 있는 여경찰 '윤보원' 역으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 이런 박하선의 변신이 방송 전부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이유를 꼽아보았다.
 
박하선 / 골든썸픽쳐스
박하선 / 골든썸픽쳐스
완벽한 연기 변신, 헤어스타일부터 눈빛까지 변신 완료!
 
박하선은 이번 '쓰리데이즈'의 윤보원 역할을 위해 가장 먼저 헤어스타일부터 변신을 시도했다. 몇 년간 기른 긴 머리를 자르고 더욱 완벽한 액션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액션스쿨에서 매일 땀 흘리고 있다.
 
각오도 남다르다. 당차고 대쪽같은 성격의 윤보원을 완벽히 그려내기 위해 '경찰학개론'까지 공부하는 열정을 선보이고 있으며 촬영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있다. 앞서 공개된 촬영 현장 스틸컷에서는 경찰 제복을 입고 남다른 눈빛으로 윤보원 역에 완벽 빙의된 듯한 모습을 보였으며 제작발표회장에서 역시 완벽한 포즈의 거수 경례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박하선, 어떤 일에도 흔들림 없는 박유천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
 
고군분투하는 한태경 경호관(박유천 분)의 옆에서 그를 도와주는 가장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게 된 윤보원. 숨막히는 사건의 연속 속에서도 흔들림을 잃지 않고 냉철한 판단력으로 한태경을 도와 사건을 해결해 나가게 된다.
 
한번 맡은 사건은 그게 무엇이든 끝장을 보고야 마는, 포기를 모르는 악바리 근성을 가진 캐릭터인 윤보원. 한태경의 곁을 마지막까지 지키며 사건 해결의 중요한 열쇠를 찾아내는 플레이어가 될 예정이다.
 
박하선 / 골든썸픽쳐스
박하선 / 골든썸픽쳐스
거친 이야기 속 사랑과 감동까지 선보일 수 있는 캐릭터의 힘
 
엉킨 실타래처럼 복잡한 사건 속에서 냉철한 경찰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윤보원은 사실 동네 할머니들의 자잘한 부탁도 지나치는 법 없는 세심하고 정이 많은 성격. 겉모습은 왈가닥에 악바리 경찰의 모습이지만 마음 속은 따뜻하다.
 
박하선은 뒤엉킨 사건 속에서 힘들어 하는 박유천을 곁에서 지키는 냉철한 조력자의 모습과 함께 때로는 따뜻하게 감싸 주고 잠시나마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여인의 모습까지 선보일 예정.
 
이렇게 하나의 캐릭터 속에서 입체적인 성격을 드러내 보이게 된 박하선은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촬영장에서 역시 쉼 없이 액션 연습을 하면서도 선후배, 동료 배우들과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며 촬영장 분위기메이커까지 자처하고 있다는 후문. 박하선의 색다른 변신에 드라마 팬들은 곧 공개될 '쓰리데이즈'와 함께 배우 박하선에게 역시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박하선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는 오는 3월 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