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핫샷(HOTSHOT), 11월이 기대되는 가수 설문 1위…‘컴백 기대감 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핫샷(HOTSHOT)이 11월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는 컴백 아이돌 1위로 뽑혔다.

커뮤니티형 콘텐츠 제작소 연닷 측은 ‘11월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는 컴백 아이돌 그룹은?’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총 1741명 투표 중 핫샷은 48.82%의 지지율을 얻으며 1위에 올랐다.

해당 설문조사에는 핫샷을 비롯해 JBJ95, MXM, 디크런치, 스펙트럼, 일급비밀이 후보에 올랐다.

또한 오는 15일 정오에는 핫샷의 미니앨범 ‘Early flowering’이 공개된다. 해당 앨범은 이른 개화가 가져 온 혼란과 그 외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으로써 그에 맞춰 사진과 뮤직비디오를 완성 시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핫샷(HOTSHOT)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핫샷(HOTSHOT)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특히 지금까지 공개된 사진과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멤버들의 한껏 성숙해지고 분위기 있는 모습에서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핫샷의 소속사 관계자는 “핫샷 멤버들이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이번 앨범에 최선을 다했다. 더불어 연닷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컴백에 많은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4일 청담동 소재 블루펄 전광판에 핫샷 컴백을 응원하는 영상이 하루 종일 송출될 예정이다. 

Tag
#핫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