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는 별책부록’ 위하준, 멜로 연기 도전…‘이나영-이종석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혜 기자] 위하준이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한다.

12일 오전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위하준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의 주연급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멜로 연기에 나선다”고 전했다.

위하준은 KBS2 ‘황금빛 내인생’에서 얼굴을 알리며 영화 ‘곤지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의 연이은 흥행으로 배우로서 존재감을 떨친 바 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작품이다.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거기에 이나영, 이종석의 캐스팅 확정으로 스태프와 배우 모두 최고의 라인업 이루며 201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위하준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하준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하준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하준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하준은 극 중에서 지서준 역할을 맡았다.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랜서 북 디자이너로서 좋아하는 것을 바라볼 땐 순수하고 진심 어린 눈빛이지만 조금이라도 더 눈에 담고 싶은 마음에 무섭게 집중하는 인물이다.

또 싫어하는 것엔 눈길조차 주지 않는 직진남으로서 이나영과 썸, 로맨스 사이를 오가는 특별한 이웃사촌으로 만난다. 이종석과는 티격태격하면서 미묘한 브로맨스 호흡을 펼칠 것으로 보여 기존 작품들에서 보지 못했던 위하준의 모습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하준의 합류로 더욱 완성도를 높일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2019년 방송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