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4인조 밴드 딕펑스, 2013년 '찍지 말고 뛰어' 콘서트 음원 수록 라이브 앨범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4인조 밴드 딕펑스(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가 콘서트 '찍지말고 뛰어' 라이브 앨범을 오늘 24일 공개 했다.
 
딕펑스는 3개월간 'Very Dickpunks(베리 딕펑스)'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2013년 마지막을 장식한 '찍지말고 뛰어' 콘서트에서 펼친 라이브 음원을 모아 앨범으로 발매했다.
 
딕펑스의 '찍지말고 뛰어' 라이브 앨범은 같이 공연장에서 공연을 즐긴 팬들은 물론 공연장에 오지 못했던 팬들도 현장의 분위기를 온 몸으로 느낄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기존의 딕펑스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곡인 '아! 始發꿈'을 정식 스튜디오 버전으로 녹음해 수록했다. 그동안 음원으로 출시 된 적이 없어 아쉬워 했던 팬들을 위한 딕펑스의 마음이 느껴진다. 또 앨범부클릿은 현장 사진 위주로 수록해 공연 당시의 느낌을 다시 한번 추억 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 됐다.
 
딕펑스 / 사진= TNC 컴퍼니
딕펑스 / 사진= TNC 컴퍼니
M.net 서바이벌 오디션 '슈퍼스타K' 시즌4에 출연 후 2013년의 딕펑스는 '비바 프리마베라' '썬글라스' '헬로 굿바이' 앨범 발표와 함께 그동안 음악으로 팬들과 소통한다는 기본원칙을 지키며 좋은 라이브 공연으로 보답하고자 전국투어 및 여러 공연으로 바쁘게 보낸 결과, 대중들에게 딕펑스라는 밴드를 크게 각인시킨 성과를 이루어냈다.
 
소속사 TNC컴퍼니 측은 "콘서트 현장에서 보여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린다" 며 "2014년에도 딕펑스는 좋은 음악과 활발한 활동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쾌한 연주와 모습으로 음악을 전달하고 있는 딕펑스는 현재 다음 앨범을 위해 준비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