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UV, 신개념 웹예능의 등장…‘이상하고 엉뚱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UV의 신개념 판매 버라이어티가 화제다.

5일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측은 M2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UV의 이상하고 다소 엉뚱한 웹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의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UV는 화장품을 판매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제품 기능에 대해 적극적으로 소개하면서 가격을 묻는 여성에게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라고 말하고 있다. 두 사람의 얼굴이 클로즈업 된 후 외계인 CG가 합쳐지며 해당 영상은 종료된다.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 Mnet M2 제공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 Mnet M2 제공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UV가 고향으로 돌아갈 우주선을 띄울 기름값을 벌기 위해 물건을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UV가 UV제품을(UV선크림, UV마스크팩 등) 팔기 위해 어떤 엉뚱한 아이디어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UV와 개그맨 이상준과의 특별한 케미도 볼 수 있다.

특히 해당 방송에 나온 물건을 실제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커머스도 화제다. ‘CJ 오쇼핑’과 연계해 시청자들의 구입을 가능하게 했다. UV가 직접 UV관련 제품을 판매한다는 이 재기발랄한 기획은, M2 제작진뿐만 아니라 UV 멤버 유세윤과 뮤지도 적극적으로 기획했다는 후문. 또한 CJmall이 제공하는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인 ‘쇼크라이브’에 UV가 직접 출연한다.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오는 16일부터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