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을, 미니앨범 ‘별’ 5일 발매…감성 끝판왕의 귀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노을이 오늘 미니앨범 ‘별’을 발매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일(오늘) 오후 6시 노을의 미니앨범 ‘별’과 타이틀곡 ‘너는 어땠을까’의 뮤직비디오가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발매 시점에 맞춰 홍대 버스킹으로 리스너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노을의 새 미니앨범 ‘별’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평범하게 겪는 사랑과 이별, 고마움을 노래한다. 우리 모두 별처럼 빛나고 소중하며 아름다운 존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노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노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제목만으로도 감성적인 분위기 물씬 풍기는 곡들이 눈길을 끌었으며, 자작곡부터 최근 가장 핫한 뮤지션이자 프로듀서인 정키와의 타이틀곡 ‘너는 어땠을까’ 컬래버 소식까지 전해져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또한, 이별을 겪은 두 남녀의 모습을 담은 ‘너는 어땠을까’ 뮤직비디오까지 제대로 감성저격에 나설 예정.

이 가운데, 앨범 발매 시점에 맞춰 노을이 홍대에서 버스킹을 통해 리스너들을 직접 찾아갈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노을의 미니앨범 ‘별’의 수록곡과 타이틀곡 ‘너는 어땠을까’의 뮤직비디오는 5일(오늘)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