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계상-한지혜 ‘태양은 가득히’ OST part.1 '짙은'의 고래(Drama ver.)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K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태양은 가득히’ 드라마의 기대감과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OST 첫 번째 가창자로 가수 ‘짙은’이  참여 했다.
 
절제된 어쿠스틱의 감성으로 많은 매니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짙은’이 부른 메인 테마곡  ‘고래’는 ‘짙은’만의 어쿠스틱한 감성의 보이스와 노랫말이 몽환적인 느낌을 들게 하는 모던 락 곡으로 주인공인 정세로(윤계상 분)에게 펼쳐질 험난한 일들과 운명과도 같이 서로에게 이끌리는 한영원(한지혜 분)과의 사랑을 적절히 표현해 주고 있다.
 
특히 드라마의 디테일한 표현을 위해 메인테마곡 ‘고래’ Drama Version과 Acoustic Version을 함께 제작, 삽입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태양은 가득히' OST /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긴장감 넘치는 줄거리와 농도 짙은 멜로를 결합시킨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드라마 못지않게 탄탄한 아티스트들 라인업으로 ‘태양은 가득히’OST도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권력과 부의 상징! ‘변치 않는 사랑의 불꽃’이라 칭하며 세상 모든 사람들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보석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속고 속이는 두뇌싸움과 운명과도 같은 치명적인 사랑이 펼쳐질 드라마,’태양은 가득히’는 윤계상,한지혜,김영철,조진웅,손호준 등 연기파 주,조연배우들의 조합으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편 가수  ‘짙은’이 부른 메인 테마곡 ‘고래’의 음원은 17일 정오(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