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 이승훈, YG 사옥에 급습한 사연…‘오늘은 스타일 체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위너 이승훈이 YG 엔터테인먼트의 사옥에 급습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30일(화)에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4 ‘어썸피드’를 통해 이승훈이 자신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 사옥에 방문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승훈은 이 날, 평소 패션 감각이 좋기로 소문난 YG 직원들의 스타일을 진단했다. 매니저는 깜짝 습격을 앞두고 안절부절했지만, “공지를 안 하고 가는게 ‘어썸피드’의 매력”이라며 자신감을 뽐냈다. 또, “이건 내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서가 아니다, 다 우리 회사를 위해서 하는 거다”라며 매니저를 설득 시키는 등 엉뚱 매력을 발산했다.

위너 이승훈 / JTBC4 ‘어썸피드’
위너 이승훈 / JTBC4 ‘어썸피드’

이어서, 카메라가 등장하자 YG 직원들의 바빠진 손놀림이 눈길을 끌었다. 이승훈은 특히, 고가의 명품을 착용한 가수 이하이의 매니저를 섭외해 “매니저 경력 7년 이상은 되야 팔에 네 줄이 생긴다”고 말했다. 이하이의 매니저는 “오늘 컨셉은 허세킹”이라며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내며 뜻밖의 케미를 보여줬다.

또, 주목 받고 있는 쌍둥이 댄서 권 트윈스(권영득, 권영돈)과 만나는가 하면,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같은 빅뱅 매니저 등 거물급 직원들을 만나 패션 진단을 이어나갔다.

이승훈의 YG 엔터테인먼트 습격 사건은 30일(화) 밤 8시 30분 JTBC4 ‘어썸피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어썸피드’는 JTBC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