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컬러라이즈’  아이즈원, 오늘 쇼콘에서 공식인사 밝혀진다…‘팬들 기대감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컬러라이즈’  아이즈원의 새 공식인사는 무엇?
 
29일 아이즈원은 데뷔앨범 ‘컬러라이즈’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8월 종영된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로 선정된 상위 12인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12가지 빛깔을 가진 각각의 별들이 하나가 되는 것처럼 모두 하나가 되는 순간이라는 의미로, 글로벌 팬들에게 직접 공모를 받아 채택된 그룹명이어서 더욱 뜻 깊다.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즈원은 앞으로 약속된 2년 6개월 동안 글로벌 아이돌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는 영단어로 ‘색칠을 입히다’라는 뜻을 가진 ‘컬러라이즈’와 동일한 발음을 활용한 제목이다. 아이즈원은 데뷔 티저 영상에서 공개한 대로 멤버들 각각 대표색을 공개했다. 이 중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는 아이즈원의 열정을 가장 잘 형상화할 수 있는 컬러인 레드를 중심색으로 표현했다. 그리고 레드를 가장 아릅답고 정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로즈를 컨셉으로 잡아 앨범을 구성, 데뷔를 향한 멤버들의 소중한 꿈과 넘치는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그들은 첫 공식인사를 기자들 앞에서 선보였다.
 
바로 어제 진행된 브이앱에서도 선보이지 않은 공식인사를 오늘 최초로 선보인 것.

아이즈원의 센터인 장원영이 선보인 이번 공식인사.

구체적으로 어떤 인사인지는 쇼콘을 기다리고 있을 팬들을 위해 여기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겠다.

약 1시간 반 뒤에 펼쳐질 쇼콘에서 새로운 공식인사로 여러분들의 앞에 나설 아이즈원을 즐겁게 기다려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