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예가중계’ 설경구, 팬들의 응원에 희망 얻어 “여러분이 배우 설경구를 살게 해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설경구가 자신의 배우 활동과 팬들에 대한 마음을 내비쳤다. 

19일 밤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 속 스타줌인 코너에는 설경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설경구는 영화 ‘박하사탕’에 출연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저 때는 열혈남아였다. 열정이 끓고 있었다”면서 “한 번은 촬영 끝나고 흑석동 쪽에 지나가는데 한 할머니께서 알아보셨다. 박하사탕 설기현이여~허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경구 / 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설경구 / 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그는 ‘공공의 적’과 ‘오아시스’에 대해서도 말했다.

설경구는 “‘공공의 적’ 강우석 감독님께서 ‘살 안 쪄도 돼’라고 하면서 자꾸 먹였다. 배가 이렇게 나와서 89kg까지 되니까 ‘좋다’고 말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다음 작품이 ‘오아시스’였는데 촬영까지 두 달 반이 남았었다. 그런데 시나리오를 보니 ‘종두의 갈비뼈가 보인다’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결국 설경구는 ‘공공의 적’ 이후 ‘오아시스’ 촬영을 위해 두달 반 동안 18kg을 감량했다. 

연예가계가 설경구와 만난 날은 그의 생애 첫 팬미팅이 있던 날. 이날 설경구는 팬미팅에 앞서 혹시 몰라 청심환을 먹었다고 고백했다.

설경구 / 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설경구 / 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설경구는 지난 2017년 개봉한 ‘불한당’ 이후 뛰어난 연기력, 빛나는 비주얼 그리고 상대 배우 임시완과의 케미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전무후무한 팬덤을 형성,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불한당’은 설경구의 필모그래피에서 가장 강한 작품인 것 같다는 리포터의 말에 그는 “처음에는 가장 작품이 아니었는데 팬분들이 완성시켜준 느낌이다. 지금도 진행 중이고 아직도 마침표를 안 찍은 느낌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현재 군 복무 중인 임시완을 언급하며 “(전역) 얼마 안 남았다. 군대에서 전화가 계속 온다”며 “지난달 휴가 때도 만나서 술 한 잔 마셨다”고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배우로서 자신의 점수를 묻는 질문에는 “사실 ‘불한당’ 끝나고 서서히 배우 활동을 정리를 해야 하나 싶었는데 이렇게 응원을 해주시니 50살이 넘어서도 희망이 있다는 걸 느꼈다”고 고백하며 아직 자신은 점수를 매길 나이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설경구는 팬들에게 자필 편지를 준비해 “제 연기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이 계셔서 배우 설경구를 살게 해줍니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 좋은 모습으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진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설경구는 영화 ‘생일,’ ‘우상’의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으로 영화 ‘퍼펙트맨’과 ‘킹메이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