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라디오스타' 손호준-노민우-박기웅-서강준-B1A4 바로, ‘꽃미남 종합선물세트’ 화끈한 입담 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29일(수) 방송되는 설특집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꽃미남 종합선물세트’ 편에 배우 손호준, 노민우, 박기웅, 서강준, B1A4의 바로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 대결을 펼쳤다.
 
꽃미남 게스트들은 외모와는 달리 거침없는 독설을 날리는 건 물론 서로의 외모를 헐뜯으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쳤다. B1A4의 멤버 바로는 “박기웅이 잘생긴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주름이 많다”고 거침없는 평가를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라디오스타' 손호준-B1A4 바로-노민우-박기웅-서강준 / MBC
설특집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꽃사위 선발대회’를 펼쳤다. 외모만큼은 만점인 꽃미남 게스트들이 여성 시청자들과 장인-장모로 변신한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다양한 코너를 통해 검증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독특한 요리솜씨를 가진 장모님을 만난 ‘엽기 먹방 코너’에 손호준은 “이 결혼 포기하고 싶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고, B1A4의 바로는 의외로 태연한 먹방을 선보여 좌중을 놀라게 했다.
 
이 외에도 꽃미남들은 녹화에 참여한 여성 시청자들을 향한 1:1 세레나데를 선보이며 스튜디오에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박기웅과 바로는 독특한 댄스 공개를 공개했고, 여성 방청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신예 꽃미남 서강준은 4차원 세레나데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MBC 설특집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꽃미남 종합선물세트’ 편은 29일(수)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