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배우 정인기, 투이컴퍼니와 재계약 “전폭적인 지지로 보답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정인기가 현 소속사 투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6일 투이컴퍼니 측은 “배우 정인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배우 정인기는 2016년 투이컴퍼니 설립 당시부터 함께 하였기에 이번 재계약은 더욱 의미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 동안의 신뢰를 바탕으로 의리를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더 나아가 “전폭적인 지지로서 그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인기 / 투이컴퍼니
정인기 / 투이컴퍼니

배우 정인기는 얼마 전 종영된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고이석 반장으로 열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드라마 ‘배드파파’에도 출연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한편, 현재 투이컴퍼니에는 배우 정인기 이외에도 배우 김호정, 김기천, 이도경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올해 4월에는 MC파트를 신설하며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