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박형식, '영화 같은 커플 화보' 추가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떠오르는 대세돌 박형식이 샌프란시스코에서 촬영한 매거진 화보의 추가 컷이 공개되었다.
 
자유와 낭만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에서 평화로운 오후를 즐기는 듯한 박형식의 로맨틱한 커플 화보는 달달한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박형식 / 코스모폴리탄
박형식 / 코스모폴리탄

박형식은 댄디 캐쥬얼 룩으로 니트와 크렉 진, 페도라로 포인트를 주고, 금발의 아름다운 여자 모델은 블랙 점프 수트로 스타일링해 헐리웃 커플과 같은 시밀러룩을 연출하며 센스있는 커플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올 화이트 데님 매칭으로 봄 느낌을 가득 품은 스타일리쉬한 커플룩으로 다정한 연인의 일상적인 모습은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박형식 / 코스모폴리탄
박형식 / 코스모폴리탄

박형식 / 코스모폴리탄
박형식 / 코스모폴리탄

박형식의 달달한 커플 화보 공개와 함께 박형식이 착용한 백팩 중 커플아이템으로 선보인 ‘New Original 백팩’ 여성용 제품을 받을 수 있는 ‘Calvin Klein Jeans with 박형식’ 이벤트가 코스모폴리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smokorea)에서 진행된다.
 
1월 23일부터 1월 29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지를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선물 받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박형식과 커플 룩을 연출할 기회를 놓치지 말자!
 
캘빈클라인 진과 샌프란시스코에서 촬영한 박형식의 달달한 커플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