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지드래곤, 제이에스티나의 향수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프리미엄 향수인 ‘쥬 퍼퓸 바이 제이에스티나’의 모델로 글로벌 패션 아이콘인 지드래곤과 촬영한 첫 번째 광고컷을 공개했다.
 
특히 지드래곤을 제이에스티나의 향수 모델로 선정한 것은 굉장히 센슈얼하며 누구도 예상할 수 없었던 선택이라는 반응과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은 국내 및 아시아뿐 아니라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이자 감각적인 트렌드를 리드하며 전세계의 명품 브랜드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러브리티다.
 
현재 글로벌 패션 트렌드로 Genderless (젠더리스)의 개념이 확대되고 있으며 단순히 남성과 여성의 패션을 믹스 매치하는 것이 아닌 영역을 넘나드는 스타일링이 대두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남성이나 여성이 아닌 이 자체를 뛰어넘는 동시대의 패션 아이콘은 지드래곤으로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의JE Parfums by J.ESTINA (쥬 퍼퓸 바이 제이에스티나)는 아시아 최초로 전세계 향수 원액의 대부분을 만들어 온 프랑스 퍼미니쉬사와 합작하여 만든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로 지드래곤을 모델로 2014년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쥬 퍼퓸은 조말론, 딥디크 등과 같은 얼터너티브 향수로서 Made in France 제품으로 프랑스 최고의 수석 퍼퓸 크리에이터들이 만들었다. 패션하우스에서 런칭하는 향수와 달리 바틀의 디자인을 최소화하였고, 천연향에 더 중심을 두었다. 프랑스 파리의 자연을 기반으로 순수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잔향의 지속력을 높인 최고의 품질로 총 8가지의 얼터너티브 프리미엄 향수의 ‘쥬 퍼퓸’을 완성했다.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2월 처음 공개되는 첫 번째 향수인 Papillon à 6 heures (빠삐용 아 씨제어)는 ‘6시의 나비’라는 의미로 6시 이후 일상에서 벗어나 매우 관능적이면서 매혹적인 여성으로 변신을 꿈꾸는 일탈의 짜릿함을 위한 모든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향수이다. 플로럴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로 매혹과 관능의 6시의 나비의 향을 선사한다.
 
‘빠삐용 아 씨제어’를 시향한 지드래곤은 ‘관능과 유혹의 향수’라는 닉네임답게 시선을 사로 잡는 레오퍼드 자켓으로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마치 이제 막 파티를 시작하고 즐기기 위해 클럽에 들어가는 듯한 포즈와 섹시한 지드래곤의 표정이 만나 향수가 가진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지드래곤이 촬영 전 8가지의 각기 다른 스토리를 가진 향수를 직접 시향하고 향에 대한 느낌을 그대로 스타일과 포즈 및 표정에 담아 앞으로 공개될 향수 비주얼에 대해서도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이에스티나의 빠삐용 아 씨제어는 일부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