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지호-오지은-전효성 주연 귀신보는 형사 '처용' 포스터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음산하고 비장한 느낌 물씬!” OCN의 새로운 미스터리 수사극, 귀신보는 형사 '처용'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OCN은 13일 오전, 귀신보는 형사 '처용'의 메인 포스터와 주인공으로 낙점된 배우 오지호, 오지은, 전효성의 모습이 담긴 3종 포스터 컷을 공개했다. 미스터리 수사극인만큼 사고차량을 앞에 두고 서있는 오지호의 모습이 비장하고 음산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첫 시작을 앞두고 있는 귀신보는 형사 '처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월 9일(일) 밤 11시 첫 방송.
 
'처용' 오지호-오지은 / OCN
'처용' (연출 강철우, 극본 홍승현, 제작 씨엠지초록별, 다린미디어)은 2014년, OCN이 첫 선을 보이는 오리지널 드라마로 첫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태어나면서부터 영혼을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윤처용(오지호)'이 미스터리한 괴담 속에 숨겨진 강력 미제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내용의 10부작 '미스터리 수사극'. 미제 사건의 피해자인 원혼이 남기는 데드 사인(Dead Sign)을 통해 괴담의 실체를 파헤치고 미궁에 빠진 범죄를 해결하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처용' 인물별 포스터에서는 영혼과 소통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오지호(윤처용 역)와, 사건 해결에 투철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열혈 여형사 오지은(하선우 역), 광역수사대를 떠돌고 있는 여고생 귀신 전효성(한나영 역)까지, 세 주인공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오지호에게는 엄청난 사건을 맞닥뜨린 자의 비장함이, 오지은에게는 미스터리한 상황에 의문을 품고 있는 듯 한 모습이 느껴지며, 마지막으로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는 눈빛을 보내고 있는 전효성까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처용' 오지호-전효성 / OCN
'처용'의 주인공, 윤처용(오지호)은 한 때 강력계 에이스였으나, 7년 전 수사 중 파트너를 불의의 사고로 잃으며 강력계를 떠나 지구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경찰관 역을 맡았다. 하선우(오지은)는 광역수사대 수사과 강력2팀에 몸담고 있으며, 허점을 잡아내는 관찰력과 사건의 재구성 능력이 탁월한 열혈 여형사다. 한나영(전효성)은 광역수사대에 머물고 있는 여고생 귀신으로 통통 튀는 성격으로 사건의 실마리를 명쾌하게 풀어가는 인물. 뿐만 아니라 오지호와 함께 원혼이 일으키는 괴담의 이면을 파헤치고 영원히 묻힐뻔한 범죄를 해결해 나간다.
 
'처용'을 담당하고 있는 성용일 PD는 “'귀신보는 형사 처용'은 OCN이 새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스터리 수사물로, 원혼들이 보내는 ‘데드사인’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수사를 풀어간다는 것이 특징이다. 차별화된 극의 구조와 오지호, 오지은, 전효성의 탄탄한 연기가 더해지며 시청자들에게 묘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귀신보는 형사 '처용'은 ‘신의퀴즈’, ‘뱀파이어 검사’, ‘TEN’ 등 웰메이드 수사물 시리즈를 선보인 OCN이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드라마다. 박진감 넘치는 수사극에 ‘원혼’이라는 신비로운 소재를 더한 ‘미스터리 수사극’의 탄생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