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키스, 미국투어 뉴욕 첫 공연 성료…뉴욕포스트와 단독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유키스가 미국 진출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
 
유키스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지난 9일 저녁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위치한 뉴욕 베스트바이 시어터에서 미국 단독 콘서트투어의 서막을 올리며 본격적으로 아메리카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유키스 / 사진=NH미디어
유키스 / 사진=NH미디어
지난 7일 첫 번째 미국 단독 콘서트투어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한 유키스는 미국 도착 첫날부터 엠티비(MTV), 뉴욕 포스트지(Neyork Post) 등 여러 매머드급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가지며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유키스는 인터뷰 내내 자유로운 영어 구사로 여러 매체에 좋은 인상을 남겨 글로벌 그룹이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했으며 미국진출의 산뜻한 출발신호탄을 올렸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LA 등지를 도는 이번 유키스 미국 단독 콘서트투어는 단순한 투어 공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조심스럽게 미국진출을 점쳐볼 수 있는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한류열풍의 선두주자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 이어 남미시장까지 장악한 유키스가 미국이라는 거대 음악시장 진출을 위해 내민 도전장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유키스는 이번 콘서트 투어를 위해 미국 내 넓은 로컬영역을 지닌 ‘엠넷 아메리카’와 파트너쉽을 맺으면서 완벽한 영어구사로 현지 진출에 언어의 장벽이 없는 유키스와 ‘엠넷 아메리카’의 프로모션 시스템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이루면서 어떠한 성과를 이루어 낼지 그 결과에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키스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10일 저녁 미국 투어의 두 번째 지역인 샌프란시스코(The Warfield Theatre)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공연 후에는 마지막 공연장소인 LA로 이동해 콘서트와 프로모션 활동까지 소화할 예정이다.
유키스 / 사진=NH미디어
유키스 / 사진=NH미디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