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총리와 나' 윤아, 빛나는 연기의 비밀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총리와 나’에서 빛나는 연기로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윤아의 연기비법은 바로 ‘열혈 모니터링’이었다. 총리와의 계약결혼이라는 코믹한 설정과 LTE-A급 전개로 화제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KBS 2TV 월화 드라마 '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이소연 연출) 측은 10일 윤아의 열혈 모니터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윤아가 모니터링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꼼꼼한 모니터링으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윤아는 촬영이 끝날 때마다 모니터로 달려가 자신의 촬영분을 체크하며 어떻게 하면 더 극중 맡은 ‘남다정’ 처럼 보일 수 있을지를 고민한다고.
 
'총리와 나' 윤아-이범수 / KBS
특히 윤아는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범수와 이소연PD와 함께 모니터링을 하며 더 좋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의견을 나누고 소소한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체크해 빈틈없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쉬는 시간도 반납하고 모니터만 들여다 보고 있는 윤아의 모습에 현장에서는 ‘모니터 공주’라는 별명이 생겼을 정도다.
 
윤아가 ‘총리와 나’를 통해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것 역시 틈틈이 하는 틈새 모니터링에서 비롯된 것임을 확인할 수 있어 윤아의 열정적인 모니터링 모습에 절로 엄마미소를 짓게 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아 물오른 연기력의 비밀은 꼼꼼 모니터링~”, “모니터 보는 눈에서 레이저 나올 것 같아”, ”노력하는 모습이 참 좋아보인다. 윤아 파이팅!”, “열정과 노력이 만나 호평받는 연기를 완성한 것 같다. 앞으로도 기대하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 난 20대 꽃처녀의 코믹 반전로맨스로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