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세결여' 촬영 강행군 속 ‘폭소연발’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이지아-엄지원-송창의-하석진-김용건-김자옥-김정난-장희진-손여은의 100% 리얼 현장 B컷이 대 방출됐다.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제작 삼화 네트웍스)는 비밀과 오해, 갈등과 화해가 본격화되면서 더욱 강력해질 스토리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지난 16회 분은 시청률 1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뭉글하게 끓어오르는 묵직한 가마솥 시청률 상승세를 증명했다.
 
'세결여' 손여은-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세결여' 김정난 / 삼화 네트웍스
이와 관련 ‘세결여’ 배우들이 극한의 갈등을 연기하다가도 잠시 쉬는 시간이 되면 장난을 치고 농담을 주고받으며, 상대방의 피로를 녹여주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가치관과 갈등이 충돌하면서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는 것과 달리, 환상의 팀워크로 촬영장 곳곳을 ‘해피 바이러스’로 물들이고 있는 것. 마치 진짜 가족 같은 친밀감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세결여' 엄지원-이지아 / 삼화 네트웍스
이지아와 엄지원은 상반된 ‘2인 2색 사랑법’으로 극과 극 결혼관과 가족관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터. 많은 촬영 분량으로 힘든 스케줄 속에도 찰떡 호흡과 돈독한 우정으로 현장을 이끌고 있다. 스틸 카메라를 향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귀요미 브이(V)’ 포즈를 취하는 ‘닮은꼴 자매’의 모습을 선사하기도 했다.
 
'세결여' 엄지원 / 삼화 네트웍스
'세결여' 엄지원 / 삼화 네트웍스
극중 애정 없는 결혼생활로 인해 안타까움을 안기고 있는 송창의와 손여은은 실제로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닭살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예상치 못한 NG때마다 발산되는 손여은의 깜찍 애교에 송창의가 쑥스러운 미소를 터뜨리며 촬영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는 후문. 장희진과의 ‘밀애’로 극적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하석진 역시 카메라가 보일 때마다 개구진 표정과 재치만발 리액션으로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세결여' 하석진-이지아 / 삼화 네트웍스
'세결여' 하석진-이지아 / 삼화 네트웍스
카리스마 가득한 연기와 시원스런 독설로 시청자들을 후련하게 만들고 있는 김정난은 동료들의 작은 장난과 애드리브에 터진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는 상태. 장희진 역시 극중 팜므파탈 면모를 벗고,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기분 좋은 활기를 더하고 있다. 김용건과 김자옥은 극의 중심을 든든하게 잡아주면서도 틈틈이 후배들에게 따뜻한 말과 조언을 건네는 훈훈함으로 후배 연기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세결여' 이지아 / 삼화 네트웍스
'세결여' 김자옥-김용건 / 삼화 네트웍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박태영 제작총괄PD는 “다양한 장소의 야외 로케이션과 세트장을 오가며 고된 촬영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지만 배우들은 물론이고 스태프들까지 서로를 먼저 챙겨주는 늘 밝고 웃음꽃 가득한 현장 분위기가 공감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세결여' 엄지원 / 삼화 네트웍스
한편 17회 방송 분에서는 오은수(이지아)가 오랜 고민 끝에 김준구(하석진)와 이다미(장희진)의 ‘밀애 관계’를 묵인하고 시댁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담겨졌다. 하지만 반성없는 김준구의 모습에 참아왔던 분노와 눈물을 터뜨리며 여전히 마음 깊은 곳의 상처가 아물지 않았음을 내비쳤던 터. 진심없는 ‘재결합’을 하게 된 진짜 속내를 털어놓으며 새로운 갈등의 시작을 보여준 오은수-김준구 부부의 스토리 전개가 어떻게 흘러나가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