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에게 "사귈래?" 고백 받은 위너 멤버는?(위너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슈퍼신인그룹 위너가 '위너TV' 5화에서 선배그룹 빅뱅과 만난다.
 
9일 오후 YG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TV' 5화 예고에서 그동안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위너 멤버들이 소속사의 대선배인 빅뱅을 만나고 그들의 카리스마 앞에서 '순한 양'처럼 온순해진 모습이 공개됐다.
 
위너 멤버들은 지난해 11월부터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서면서 경험을 쌓고 있다. 예고 영상에서 총 77만 1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급이 다른 스케일로 돔 투어를 진행 중인 빅뱅을 대기실에서 마주한 위너는, 평소 장난기 가득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진지하면서도 바싹 군기 든 모습을 보였다.
 
위너 / YG
위너 / YG
검은 중절모를 쓴 강승윤, 오징어와 물고기를 우스꽝스럽게 형상화한 모자를 쓴 이승훈과 송민호는 선배인 빅뱅이 지켜보는 가운데 열정적인 춤사위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응큼한(?) 표정으로 즐겁게 춤을 추는 빅뱅 승리의 자유분방한 모습과는 묘한 대조를 이뤘다.
 
탑의 솔로곡 'DOOMDADA'의 '트레이드마크'인 대형 마이크를 등에 맨 체 탑과 마주앉은 위너의 막내 남태현은 얼굴이 붉어지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고, 강승윤은 활짝 웃는 모습으로 자신을 맞이하는 태양 앞에서 두 손을 다소곳이 모으고 선배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그런 가운데 지드래곤은 위너 멤버 누군가에게 나긋한 표정으로 "사귈래?"라고 말해 지드래곤의 애정공세(?)를 받은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지난해 개그맨 정형돈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며 '케미 커플'을 형성했던 지드래곤이 '위너TV'를 통해 새로운 파트너를 찾은 게 아닐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예고영상의 초반부에는 위너의 맏형 김진우의 고향인 전남 신안군 임자도에 간 위너 멤버들의 좌충우돌 임자도 방문기가 예고됐다. 배를 타고 임자도에 간 후 시장을 방문하고 마을의 어르신들 앞에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위너의 모습이 담겨 다양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한다.
 
‘위너TV’는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남태현 다섯 멤버들의 유쾌, 발랄, 리얼한 일상은 물론, 본격적인 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무한매력의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네이버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