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처(Nature), 8인 8색 한복 입고 팬들에게 추석 인사 전해

  •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09.21 11: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혜민 기자]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추석을 맞이해 공식 네이버 V채널,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21일 네이처(Nature)는 8인 8색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멤버 전원이 참석한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 멤버들은 공개된 영상에서 파스텔 톤과 색동 등이 어우러진 한복을 입고 네이처의 시그니처 단체 인사인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네이처입니다!”로 포문을 열었다.

네이처(Nature) 채빈은 “저희가 데뷔하고 첫 한가위를 여러분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고 이어 막내 선샤인이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은 조심히 즐겁게 여행 다녀오시고, 고향 내려가시는 분들은 귀향길 조심히 다녀오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최근 연예 관련 커뮤니티에서 음악방송 출, 퇴근길 동영상을 통해 ‘네이처의 핫바디’로 등극한 새봄은 “가족들과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배탈나시면 안돼요”라며 애교 듬뿍 섞인 인사를 전했다. 네이처 멤버들은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팬들에게 절하는 포즈로 추석 인사를 마무리했다.

‘네이처’ 공식 SNS
‘네이처’ 공식 SNS

소속사 측은 “네이처 멤버들은 계속되는 음악방송 스케줄과 행사 등의 일정에도 불구하고, 데뷔한 신인 걸그룹임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첫 추석 인사는 전해야한다고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 촬영에 임했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네이처 팬들 모두 안전 귀성, 귀경길에 오르시고, 원하는 모든 바 이루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네이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네이처(Nature)는 20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성공리에 마치고, 21일 KBS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연이은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9월 29~30일 개최되는 Mnet ‘KCON 2018 THAILAND’에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유일하게 참가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