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갤럭시노트9, 속도+배터리+저장공간까지…게임 성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사람들이 출퇴근 시간 스마트폰 게임으로 광활한 전장을 활보하며 사냥과 전투를 즐기거나, 실감나는 경주를 펼치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모습은 더 이상 낯선 풍경이 아니다.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은 고사양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PC 게임 못지않은 만족감을 전한다. 

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는 강력한 성능을 뿜어내기 위한 첨단 프로세서와 사양을 갖췄다.  

갤럭시노트/ 뉴시스
갤럭시노트/ 뉴시스

최신 10나노미터(nm) 프로세서 탑재로 갤럭시 노트8 대비 중앙처리장치(CPU)는 성능은 33%, 그래픽 프로세서(GPU)는 23% 향상됐다.

멀티태스킹에서 매끄러운 환경을 지원하는 D램(RAM) 메모리 역시 8GB[1]까지 탑재돼, 최고 사양의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512GB의 넉넉한 저장공간은 고사양 게임을 다양하게 저장해 입맛에 맞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배터리는 역대 갤럭시 스마트폰 중 최대인 4000mAh로, 충전 걱정 없이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노트9으로 게임을 즐길 땐 인공지능(AI) 기반의 성능 조절 알고리즘이 작동한다.

갤럭시 노트9의 강력한 게임 성능을 이루는 요소로 AKG 스테레오 스피커도 빼놓을 수 없다. 기기 상·하단에 위치한 두 개의 스피커가 게임 사운드를 풍부하게 제공한다. 1인칭 슈팅 게임과 같은 게임의 경우 상대편 발소리, 총소리 같은 사운드가 게임 승패를 좌우할 수 있어, 스테레오 스피커는 필수 옵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