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썸피드’ 위너(WINNER) 이승훈, 조작된 SNS 뒷이야기 공개…“짜고 치는 척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위너(WINNER) 이승훈이 치밀하게 설계한 SNS 라이프를 공개했다.

4일(화) 방송되는 ‘어썸피드’ 2회에서는 하트셰이커 이승훈의 SNS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어썸피드’ 촬영에서 이승훈은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리얼한 것이 담겨야 의미가 있을 것 같다”라며 과도한 설정보다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이승훈은 콘서트 굿즈 제작에 참여하고 공연을 위해 직접 작사한 곡을 녹음하며 진짜 ‘프로아이돌’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유했다.

하지만 이내 이승훈이 자연스러운 ‘어썸피드’를 만들기 위해 연출을 하고 있다는 반전이 공개됐다. 이승훈은 ‘주작쟁이’라는 별명답게 끊임없는 설정과 연기를 통해 큰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하지만 “짜고 치는 척하면 돼!”라며 자신감을 보이면서도 어딘가 어설픈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제공
JTBC 제공

볼거리 많은 SNS 피드를 위한 이승훈의 진땀 나는 노력은 계속됐다. 하이엔드 브랜드 편집샵을 찾아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만나고, 식단 관리 중임에도 나트륨 가득한 ‘혼밥’을 만들어 먹었다. 또한 소녀 감성이 가득한 오르골과 함께 힐링 타임 보내는 등 이승훈의 유쾌한 고군분투가 이어졌다는 후문.

한편, 위너 이승훈의 조작되어서 더욱 유쾌한 리얼 라이프는 4일(화)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어썸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