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봄&하이, 순백의 크리스마스 캐롤 PV 전격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3.12.21 11: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의 새로운 유닛으로 큰 화제를 모은 ‘봄&하이(BOM&HI)’의 크리스마스 캐롤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프로모션 비디오(이하 PV)가 전격 공개됐다.
 
'봄&하이' / YG

21일 0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삼성뮤직 앱을 통해 공개된 이번 PV는 앞서 공개됐던 티저 영상과 이어지며 독특한 크리스마스 캐롤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봄&하이' / YG

PV는 이번 노래가 크리스마스 캐롤인 만큼 화이트 컬러의 배경과 의상, 소품들이 등장하는 순백의 매력적인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다. 
 
'봄&하이' / YG

특히 박봄과 이하이가 해맑게 웃으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겁게 준비하는 모습과는 반대로 먹다 만 케익과 함께 바닥으로 떨어지는 흰 생쥐, 도끼 등 공포영화에 나올 것 같은 오브제들이 등장해 스산하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봄&하이' / YG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송인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를 다른 스타일로 재해석한 봄&하이의 이번 노래는 완전히 새로운 편곡으로 마치 신곡인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봄&하이' / YG

짙은 소울이 느껴지는 이하이의 보이스로 시작해 곡이 진행될수록 마치 재즈 즉흥연주를 하듯 박봄과 이하이가 서로 주고 받으며 분위기를 고조시켜 가요팬들의 귀를 붙잡는다.
 
'봄&하이' / YG

슬로우 템포의 스탠다드 재즈 발라드로 재탄생 된 이 곡은 잔잔하면서도 외로움이 애잔하게 전해져 특히 홀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솔로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봄&하이' / YG

이 같은 인기 덕분에 20일 예정됐던 전 음원사이트 공개를 하루 앞당겨 19일 실시했고, 오픈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봄&하이’ 유닛은 삼성전자가 국내에 ‘삼성뮤직’을 신규 오픈하면서 YG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봄&하이’의 신곡은 전음원사이트 공개에 앞서 17일부터 3일간 삼성뮤직을 통해 무료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으로 독점 공개되기도 했다.
 
글로벌 기업 삼성과 국내 최고 엔터테인먼트사인 YG의 제휴는 국내는 물론 K팝에 주목하고 있는 세계 음악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