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아이라이너, 번짐 제로 · 지워짐 제로 뷰라벨 선정된 아이라이너 제품 시청자들에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겟잇뷰티’에서 번짐과 지워짐이 없는 아이라이너 제품들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31일 방송된 Olive ‘겟잇뷰티’에서는 번짐과 지워짐이 없는 아이라이너 제품들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장윤주와 김도연, 출연자들이 깐깐한 기준들을 통과한 아이라이너 제품들을 놓고 갑론을박을 벌였다. M브랜드의 아이라이너는 유분에 의한 번짐을 막아준다. 자연스러운 스머징은 M브랜드 아이라이너의 또 다른 장점이다. N브랜드의 아이라이너는 색조의 명가에서 만든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A브랜드 아이라이너는 현재 국내 드럭스토어에서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라이너이다. A브랜드 아이라이너 제품은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으며 가격은 1만 원대 후반이다.

 

 

오늘 뷰라벨은 지속력과 함께 가성비를 고려하여 선정했다. 지속력과 가성비를 고려한 아이라이너의 최강자로는 M브랜드 아이라이너가 선정됐다. M브랜드의 아이라이너는 크리미해서 발림성이 매우 부드럽다. 또 가격도 1만 원 중반대라 가성비를 생각하여 구매하기에 적당하다.

 

 

‘겟잇뷰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