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과일향 나는 별명을 지닌 걸그룹 멤버…‘러블리즈 케이-오마이걸 유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과일향 나는 별명으로 사랑 받는 걸그룸 멤버가 있다.
 
여러 아이돌이 있지만 오늘 언급할 아이돌은 두 사람으로 한 명은 러블리즈 케이, 다른 한 명은 오마이걸 유아다.

러블리즈 케이-오마이걸 유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 케이-오마이걸 유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두 사람은 아이돌로서 여러 능력치를 고루 갖춘 팀내 인기 멤버 겸 애교 담당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며 키가 작고 얼굴이 동그랗다는 것까지 똑같은 아이돌들이다.

 

​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섹시담당이라 주장하는 애교쟁이 자두꽃, 케이’
 
방송에서도 자주 쓰이는 별명 ‘꽃케이’. 이 별명이 사실상 케이를 대표하는 별명이라 할 수 있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자두’라는 별명도 자주 쓰인다. 자두처럼 생겼다고 해서 생긴 별명으로 동그랗고 상큼한 이미지인 케이와 매칭이 잘돼 ‘꽃케이’만큼 자주 쓰이고 있다.
 
‘자두 같이 생겨가지고... 총총총’라는 문장을 쓰는 이가 있다면 아마도 100% 러블리너스가 아닐까.

뉴스에이드 영상 캡처
뉴스에이드 영상 캡처

 
이런 케이는 모 매체와 대담에서 자신은 본래 ‘섹시’라고 밝혀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케이가 속한 러블리즈는 Instrumental Album ‘Muse on Music’을 9월 10일 발매한다.

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 유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체리가 사람으로 태어나면 유시아일걸, 유아’
 
‘인간 체리’, ‘체리마루’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유아.
 
“나는 사람인데 자꾸 사람들이 체리라고 부른다”고 투정까지 부릴 정도로 이 별명은 자주 쓰이는 편이다.

해요TV 오마이걸 - 미라클 원정대 연상 캡처
해요TV 오마이걸 - 미라클 원정대 연상 캡처

 
사실 그의 소멸할 듯 작은 얼굴과 동글동글한 두상, 상큼발랄한 이미지가 체리라는 별명이 붙을 수밖에 없게 만드는 측면도 있다. 따지고 보면 체리처럼 태어난 유아의 잘못?
 

마침 팀의 완전체 컴백이 9월 초에 예정돼 있는 만큼 ‘인간 체리’인 그의 매력을 조만간 TV와 무대에서 많이 만나볼 수 있을 듯하다.
 
유아가 속한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9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