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씨스타-케이윌-보이프렌드, '눈사탕(SNOW CANDY)' 앨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케이윌(K.Will), 씨스타(SISTAR), 보이프렌드(BOYFRIEND)가 함께한 윈터 러브송 '눈사탕(Snow Candy)'의 앨범 화보가 공개됐다.
 
1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눈사탕(Snow Candy)'의 앨범 화보에는 소속 아티스트 11인이 모여 인기 미드 '가십걸'을 연상케 하는 블링블링한 파티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몸매가 드러나는 화이트 미니드레스로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중인 씨스타, '꽃미남 아이돌' 다운 훈훈한 비쥬얼로 수트간지를 뽐내고 있는 보이프렌드 그리고 위트와 감성이 뭍어나는 케이윌이 함께하는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스타쉽 사단의 드레스 코드는 '클래식'", "대세남녀가 다 모였네", "오랫만에 보는 보이프렌드 멋져! 두근두근?", "미드 가십걸에 견줄만한 폭풍 비주얼 군단"등의 댓글을 달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씨스타-케이윌-보이프렌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씨스타-케이윌-보이프렌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윌'과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전하는 따뜻한 윈터 러브송 '눈사탕(Snow Candy)'은 최근 효린을 비롯한 핫한 아티스트에 크레딧을 올리며 주가상승중인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프로듀서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국내 최고의 작사가로 자리매김한 '민연재'가 작사를 맡았다. 따뜻한 겨울느낌의 인트로와 스트링이 어우러진 따듯한 감성의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눈사탕'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 선공개로 만날 수 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starship )을 통해 13일 00시부터 12시간 선공개 되는 '눈사탕' 뮤직비디오는 각 아티스트의 개성 있는 스타일에 감미로운 멜로디가 더해져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오는 1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비가 동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