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실남녀2’, ‘현실남자 이특’의 사생활 첫 오픈…‘그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N 남녀 현실 관찰 리얼리티쇼 ‘현실남녀2’에선 ‘스트레스남녀’를 주제로 8인 8색 현실남녀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번 방송에선 어느덧 30대 ‘어른돌(?)’이 된 데뷔 14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의 싱글하우스와 사생활이 첫 오픈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청소가 스트레스 해소법’이라는 특이한 남자 이특의 일상을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청소 전 환기 여부 결정을 위해 미세먼지를 체크하는 습관부터 카펫 청소 시 결에 맞춰 꽃모양(?)을 만들어주는 이특만의 카펫 청소 포인트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

이특은 “쉬는 날은 항상 청소를 한다”면서 “나름의 스트레스가 많은데, 평소 술을 막 먹고 스트레스를 푸는 스타일도 아닌데다 클럽에 가서 논다거나 그런 스타일도 아니다. 그러다 보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법으로 생각한 게 바로 청소”라고 밝혔다. 이어 “깔끔해지는 모습에 쾌감을 느낀다. 그리고 심쿵이(이특의 반려견)가 뛰어다닐 곳이니까 더 깨끗하게 청소한다”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특 / MBN ‘현실남녀2’
이특 / MBN ‘현실남녀2’

그도 그럴 것이 관리하기 어렵다는 화이트 톤의 집에 걸맞게 모든 곳이 깔끔히 정리돼 있었고, 이특은 밥을 먹자마자 바로바로 치우며 설거지 하는 ‘부지런한 프로혼살러’의 모습을 보였다. 

또 스튜디오에서 “청소를 너무 좋아하니까 나중에 청소업체를 해보는 건 어떠냐”고 제안하자, 이특은 “심각하게 고려 중이다. 제가 하면 하실래요?”라고 되물었다. 뒤이어 “주소 알려주시면, 제 청소용품들 들고 한번 찾아 가겠다”고 답해 현장에 폭소를 안겼다.

한편, MBN 남녀 현실 관찰 리얼리티쇼 ‘현실남녀2’ 3회는 2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