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보이즈(THE BOYZ), 9월 5일 신곡 ‘Right Here’로 컴백…‘활’ 포함 완전체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더보이즈(THE BOYZ)가 9월,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를 정식 발매하고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완전체 컴백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 측은 같은 날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릴 티징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다가온 9월 컴백을 예고했다.

이로서 더보이즈는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2집 활동 곡 ‘기디 업(Giddy Up)’ 이후 4개월여 만에 신곡 활동에 나선다.

더보이즈(THE BO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이번 신곡활동에는 앞서 다리 수술로 활동 일시 중단을 선언했던 멤버 ‘활’ 역시 본격 합류, 더욱 막강해진 12인 완전체 활동을 준비 중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5일 발표되는 더보이즈 첫 정식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는 원형의 ‘구’와 ‘영역’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중심으로 한층 입체감있게 확장된 더보이즈만의 매력들을 선보일 신보다. 

타이틀곡은 강렬한 제목의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낙점됐다.

앞서 더보이즈가 데뷔곡 '소년(Boy)', '기디 업(Giddy Up)', 스페셜싱글 '지킬게 (Prod.박경)'까지 ‘소년’들의 성장을 단계적 매력으로 소개해 온 만큼, 9월 베일을 벗을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가 어떤 변화로 또 한번 팬들의 심장을 두드릴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THE BOYZ)는 오는 9월 5일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