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9월 6일 개봉’ 영화 ‘업그레이드’, 메인 포스터 공개…‘겟 아웃-해피 데스데이 영화사 작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영화 ‘업그레이드’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업그레이드>의 메인 포스터는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하고 모든 능력이 업그레이드된 ‘그레이’가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해 어디론가 향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비장함을 느끼게 한다.

또한, 빨강과 파랑으로 대비되는 강렬한 색감은 그가 보여줄 통제 불능 액션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여기에 ‘블룸하우스가 선사하는 액션의 신세계’라는 카피가 더해져 ‘겟 아웃’, ‘23 아이덴티티’, ‘해피 데스데이’ 등 매번 새로운 기획력과 재기발랄한 컨셉으로 사랑받아 온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의 첫 번째 액션으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UPI 코리아 제공
UPI 코리아 제공

해외 언론의 압도적인 찬사와 사전 모니터 시사 만장일치 개봉 추천을 받은 ‘업그레이드’는 블룸하우스가 선사하는 또 하나의 신선하고 충격적인 화제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업그레이드’는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해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한 남자의 통제 불능 폭주를 그린 영화이다.

영화 ‘업그레이드’는 오는 9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