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김태희, 비에스컴퍼니와 전속계약…“향후 활동 전적으로 지원”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8.08.13 10: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3일 비에스컴퍼니는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활동을 이어온 김태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드라마 ‘용팔이’,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마이 프린세스’, ‘아이리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구미호 외전’, ‘천국의 계단’ 등 및 영화 ‘그랑프리’, ‘싸움’, ‘중천’ 등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무엇보다 무결점 미모에 지성을 겸비한 그녀의 등장은 그야말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대한민국 대표 미인으로 자리매김하며 ‘태쁘’(김태희+예쁘다)라는 새로운 고유명사까지 탄생시켰을 정도.

김태희 / 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김태희 / 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이처럼 존재 차제만으로도 압도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그녀는 앞으로 비에스컴퍼니와 함께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태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대중분들께서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있는 만큼 김태희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작품,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향후 활동을 전적으로 지원하겠다. 앞으로 더욱 비상할 김태희의 행보에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채영, 이시언 등이 소속된 비에스컴퍼니와 계약한 김태희의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현재 그는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