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MY PACE’ 활동 시작…9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의 방송 활동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스트레이 키즈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2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에서 ‘MY PACE’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5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진행한 컴백 쇼케이스 ‘UNVEIL “Op.02 : I am WHO”’에서 ‘마이 페이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팬덤명을 ‘스테이(STAY)’로 확정한 스트레이 키즈는 방송에서도 강렬함과 유쾌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마이 페이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자신들의 존재감을 알릴 예정이다.

몰아치는 비트와 멤버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녹여낸 ‘마이 페이스’는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누구나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으니 그 페이스대로 가면서 자신을 믿어라”라는 긍정적 메시지를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미니 2집 ‘I am WHO’ 커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미니 2집 ‘I am WHO’ 커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곡 ‘District 9(디스트릭트 9)’을 작사, 작곡한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이번 타이틀곡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나날이 발전하는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질주 본능을 담아낸 영상으로 인기를 모으며 공개 3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강렬한 ‘MY PACE(마이 페이스)’ 무대는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