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스피카 김보아,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OST 참여 ‘가슴이 말해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연출 배성진, 극본 김준현/이하 러브포텐)의 OST part.2 ‘가슴이 말해도’가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스피카 김보아 / 톱스타뉴스 포토 DB
스피카 김보아 / 톱스타뉴스 포토 DB
지난 22일(금) ‘러브포텐’ OST part.1 ‘Only You’가 공개되며 V.O.S의 최현준이 전곡 프로듀싱한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 part.2인 스피카 김보아의 ‘가슴이 말해도’가 추가로 공개돼 ‘명품 OST’로 인기몰이를 할 전망이다.
 
‘가슴이 말해도’는 극중 주인공 정기억(성열 분)과 윤민아(남지현 분)의 사랑과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두 사람의 잔잔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그룹 스피카의 메인 보컬 김보아의 목소리에 담아 극대화 시켰다. 
 
특히, 차분한 선율로 시작해 점점 웅장해지는 멜로디에 김보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러브포텐’ OST part.2 ‘가슴이 말해도’는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OST 자켓 / 마틴카일, 이야기365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OST 자켓 / 마틴카일, 이야기365
또한, 스피카의 메인 보컬 김보아는 이번 OST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가창력 넘치는 감성 보컬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플레이카운트 270만건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다음(Daum) TV팟을 통해 매주 월, 수 자정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