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창정, ‘문을 여시오’ 유투브 300만 돌파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임창정의 댄스곡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의 조회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주목끌고 있다.
 
임창정이 지난 10월 말 발표한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가 유투브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중국판 유투브라 불리우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포털사이트 요오쿠 투도쿠(YOUKU-TUDOU)의 양웨이동 부총재가 KPOP에 높은 관심을 드러내며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를 언급했다는 것.
 
임창정 /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직 비디오 캡처
임창정 / 임창정
양 부총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이후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를 재미있게 봤다.”며 관심을 드러냈다. 실제로 ‘문을 여시오’는 최근 유투브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했고 임창정 주연의 영화 ‘창수’의 개봉과 맞물리며 발매 한달이 지났지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소속사는 “임창정이 영화 ‘창수’ 무대인사 등으로 빈틈없는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 ‘문을 여시오’ 조회수 300만 건 돌파 소식을 듣고 음악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니 영화도 잘될 것 같다며 기뻐했다”고 전했다.
 
임창정 /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직 비디오 캡처
임창정 / 임창정
임창정 /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직 비디오 캡처
임창정 / 임창정
슬플 창(愴) 목숨 수(壽), 주인공을 맡은 임창정의 극중 이름이기도 한 영화 ‘창수’는 다른 사람의 징역을 대신 살며 내일이 없는 밑바닥 인생을 사는 남자 ‘창수’의 삶을 그린 영화로 임창정은 데뷔 23년만에 첫 누아르 장르에 도전했다. 임창정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많은 기대를 받은 작품이다.
3년 만의 가수컴백작 감성발라드 ‘나란놈이란’으로 변함없는 가창력을 선보였고 댄스곡 ‘문을 여시오’로 코믹댄스를 보여준 임창정이 이번에는 영화 ‘창수’로 배우로서 또 다른 활약을 예고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그의 다양한 활동에 기대가 한껏 모아지고 있다.
 
오늘(28일) 개봉한 영화 ‘창수’는 임창정이 징역살이 대행업자 창수 역을 맡았으며, 안내상, 정성화, 손은서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