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크래프트II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공개…‘e스포츠 후원’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8.06 14: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게임을 즐기면서 e스포츠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콘텐츠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War Chest: BlizzCon 2018)이 지난 8월 4일 진행된 GSL vs the World 현장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됐다고 밝혔다.

2017년 7월 처음 선보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 지난 연말 ‘워 체스트: Katowice 2018’에 이어 3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워 체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 금액 일부가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 후원에 활용되는 의미 있는 콘텐츠로 스타크래프트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워 체스트 역시 판매 금액 가운데 일부가 오는 11월 블리즈컨 현장에서 진행되는 WCS 글로벌 파이널 상금에 활용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공개된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은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을 플레이함으로써 스킨, 초상화, 이모티콘 등 추가 전리품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워 체스트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협동전을 플레이할 때 획득하는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협동전 전투 자극제도 주어지며 전투 자극제는 워 체스트 이벤트가 끝나는 12월까지 지속된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에는 게임 속 플레이어의 모습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치장용 상품인 ‘깃발’도 추가된다. 깃발은 스타크래프트 II 대전이나 협동전에서 게임을 불러올 때 표시되며 종족별 워 체스트마다 각 종족의 깃발이 포함되어 있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 공식 블로그 (https://starcraft2.com/ko-kr/news/21919227)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GSL vs the World 현장에서 공개된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영상도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aW9timV_Jg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