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장근석, 팬들과 함께 '예쁜 남자' 첫 방송 시청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3.11.21 11: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배우 장근석이 팬들과 한 밤의 특별한 데이트를 가졌다.
 
KBS ‘예쁜 남자’에서 지상최고의 매력을 지닌 마성남 독고마테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 장근석이 지난 20일(수) 밤 ‘예쁜 남자’ 첫 방송 함께 보기 이벤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장근석이 1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특별한 날인만큼 팬들과 같이 첫 방송을 보고 싶은 마음에 기획하게 된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시간가량 진행됐으며 한국, 중국, 일본 팬 1200여명이 참석해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특히, 장근석은 한국과 일본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되었던 초기 기획단계에서 중국 팬들도 초대하고 싶다는 생각을 직접 전해 중국 팬들도 함께 자리를 빛낼 수 있었다는 후문. 이는 그의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날 장근석은 팬들과 같이 첫 방송을 시청하는 것을 비롯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단체 기념사진을 찍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이벤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장미꽃을 깜짝 선물로 준비해 장내를 감동으로 물들이며 훈훈함을 더했다고.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또한 중국, 일본 팬들의 원활한 본방송 시청과 이해를 돕기 위해 자막을 삽입한 특별 영상을 준비하는 등의 세심한 배려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줬다. 팬들 역시 화면에서 단 한순간도 시선을 떼지 못하며 한 장면 한 장면에 탄성을 연발한 것은 물론 극중 그의 감정선을 따라 웃고, 웃으며 시종일관 ‘예쁜 남자’를 향한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첫 방송을 앞두고 팬들 앞에선 장근석은 “첫 방송을 팬들과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같이 보는 것이 처음이라 너무 설레고 떨린다. 앞으로 ‘예쁜 남자’를 통해서 캐릭터와 함께 성장해가는 배우 장근석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방송 후에는 “한국,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전 세계적인 배우로 발돋움 하겠다”는 포부도 드러내 장내를 환호성으로 가득 매웠다.
 
한편, 장근석은 ‘예쁜 남자’ 1회에서 섹시함과 다정함을 넘나드는 감정연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팬 바보 장근석이 본격적으로 마테앓이에 시동을 걸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오늘(목) 밤 10시에 2회가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