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힙합 듀오 도리토리,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OST 첫 주자…‘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어쿠스틱 힙합 듀오 도리토리가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OST 첫번째 주자로 나설 예정이다.

최근 도리토리의 소속사는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OST Part.1  ‘안녕 오랜만이야’를 도리토리가 부르게 됐다고 밝혔다.

‘안녕 오랜만이야’는 잔잔하면서 애틋함이 느껴지는 호소력이 도리토리의 짙은 음색과 잘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완벽히 담아냈다.

특히 이번 ‘두부의 의인화’ OST는 다양한 가수들이 참여할 것으로 얄려져 더욱 기대를 높였다.

도리토리
도리토리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는 사랑스러운 주인공 백민경과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 그리고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이 펼치는 8부작 로맨스 드라마다.

두부를 포함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는 31일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과 네이버 TV에서 방송된다.

한편, 도리토리가 참여한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의 첫번째 OST ‘안녕 오랜만이야’는 2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