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투피엠(2PM)-미쓰에이(miss A), JYP-스마일게이트 전략적 제휴식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미쓰에이와 투피엠이 (주)JYP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욱, 이하 JYP)와 (주)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의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MOU(업무협약식) 체결 현장에 참석했다.
 
18일(월) 오전 11시 클럽 엘루이 서울에서 열린 이번 MOU 체결식은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일궈낸 두 기업이 만나 한국의 문화컨텐츠(K-콘텐츠) 산업의 글로벌화를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투피엠-미쓰에이 / JYP엔터테인먼트
투피엠-미쓰에이 / JYP엔터테인먼트
JYP는 2PM, miss A 등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티스트들을, 스마일게이트는 중화권 온라인게임 순위 1위를 비롯, 최근 남미지역 브라질에서 FPS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76개국, 4억명이 즐기는 글로벌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통해 양사 컨텐츠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켜 K-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투피엠-미쓰에이 / JYP엔터테인먼트
투피엠-미쓰에이 / JYP엔터테인먼트
이를 통해 JYP와 스마일 게이트는 K-콘텐츠의 전도사로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캐릭터 및 컨텐츠 사업, 마케팅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러로서의 생태계 환경을 조성하고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많은 기업들과의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다.
 
투피엠-미쓰에이 / JYP엔터테인먼트
투피엠-미쓰에이 /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의 표종록 부사장은 “ 2PM과 miss A가 참여한 크로스파이어 프로모션 영상을 필두로 양사간의 사업 플랫폼 조성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순히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이 아닌 K-콘텐츠 전파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의 손세휘 실장은 “이번 MOU체결이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가는 두 기업의 새로운 성장 모멘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식, 기술, 재능 등을 각자의 분야에서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양사가 만나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