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답하라1994’ 유연석, 고아라와 감미로운 키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의 유연석(칠봉이 역)이 고아라(성나정 역)에게 밝히는 스무 살의 마지막 고백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신촌하숙의 하숙생들이 삼천포(김성균 분)의 고향으로 여행을 떠난 가운데, 1994년을 마무리하며 나정(고아라 분)을 향해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를 고백을 전하는 칠봉의 모습이 그려졌다.
 
늦은 밤, 다음날 중요한 미팅이 있어 서울로 돌아가겠다는 칠봉에게 나정은 “이렇게 잠깐 있을 건데 왜 내려왔냐”며 고작 3시간을 머물자고 6시간을 달려와 다시 6시간 가량 차 안에서 고생해야 하는 그를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물었다. 이에 씁쓸한 눈빛을 보이던 칠봉은 “너 바보냐”고 되물으며 숨겨왔던 자신의 속마음을 밝히기 시작했다.
 
‘응답하라1994’ / tvN
‘응답하라1994’ / tvN
“내가 왜 내려왔을 것 같냐”며 운을 뗀 그는 “이번엔 제대로 말해야겠다. 올해도 이제 얼마 안 남았으니까. 짝사랑을 2년 동안 할 순 없지 않냐”고 말했고, 당황스러운 기색이 역력한 나정의 얼굴을 지긋이 바라보던 그는 “널 좋아한다”면서 솔직 담백하게 고백했다.
 
하지만 쓰레기(정우 분)를 좋아하는 나정의 마음 역시 잘 알고 있던 그는 “그렇다고 나 좋아해달라는 거 아니다”는 말로 그녀가 갖게 될 부담감을 덜어주었고, “오늘 말 안 하면 후회할 것 같아서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 말하고 싶었다”라며 수줍은 미소를 머금었다.
 
이어 그는 “해피 뉴이어”라는 새해 인사와 함께 감미로운 키스로 그녀를 사로잡았다. 부드러운 그의 키스는 다정다감한 서울남자 칠봉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심(女心)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특히 야구밖에 모르던 그가 나정에게 마음을 열며 보여준 풋풋하고도 순수한 사랑과 솔직 담백한 고백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첫사랑의 추억을 되새기며 함께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나정과 아련하고도 두근대는 첫사랑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칠봉이 앞으로 본격화될 쓰레기와의 삼각 관계를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