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프라이즈(surprise) ‘서강준-공명-강태오’, 데뷔와 동시에 ‘캐스팅 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신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surprise) 멤버들이 드라마, 영화, 광고까지 캐스팅을 꿰차며 대박 신인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극본/연출 정정화, 제작 판타지오픽처스, 그룹에이트)'으로 혜성처럼 데뷔하는 신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surprise)의 멤버 서강준과 공명, 강태오가 벌써부터 차기작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나선 것.
 
▲ 서프라이즈(surprise) 공명 / 판타지오
신인 배우 서강준과 공명 그리고 강태오는 각각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극본 백운철 연출 김형식)'과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감독/제작 김경묵 제공/배급: KT&G 상상마당)', 한 전자제품 광고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제일 먼저 서강준은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린다. '황금의 제국' 후속으로 오는 9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수상한 가정부'에서 카리스마 있는 밴드부 리더 '최수혁' 캐릭터를 맡아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최수혁’은 바람직한 기럭지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지닌 킹카로 서강준은 '방과 후 복불복'의 카리스마 뽑기부 리더 역할에 이어 이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강렬하게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서프라이즈(surprise) 서강준 / 판타지오
공명은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에서 군 입대를 세 달 남기고 편의점에 새로 들어온 알바생 '기철'역을 맡아 연기한다.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는 12시간 동안 편의점이란 제한된 공간을 찾는 사람들과 그 곳에 머무르는 청춘들의 다양한 얼굴을 담아낼 작품. ‘줄탁동시’, ‘얼굴 없는 것들’ 등의 작품을 통해 유수의 영화제로부터 주목을 받았던 김경묵 감독의 차기작으로 공명은 총 14개의 에피소드 중 두 개의 에피소드에서 열연을 펼친다.
 
▲ 서프라이즈(surprise) 강태오 / 판타지오
 

강태오는 한 전자제품 CF에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미 데뷔 전 ‘스킨푸드’ CF에 모델로 활약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강태오가 이번에는 전자제품 광고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영화, 광고 등 각 분야에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이름대로 ‘서프라이즈(surprise)’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신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surprise)는 오는 9월 2일 오전 8시부터 첫 방송되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전격 데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layone 2022-11-11 01:17:29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I-Ju Lin 2022-11-13 15:23:19
I support 강태오

kto현규 2022-12-06 15:56:56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런온영화 2022-12-12 20:22:19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kto준수 2022-12-28 15:03:30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