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김재중, 오늘부터 日 요코하마 공연 '6만 팬'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JYJ 김재중이 오늘부터 이틀간 요코하마 공연을 가져 6만 팬과 만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솔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아시아투어에 나선 JYJ 김재중이 요코하마에서 이틀간 6만 팬을 만날 예정이다. 티켓은 일찌감치 매진된 상태이며 JYJ 김재중의 비밀 입국에도 하네다 공항에 약 700여 명의 팬들이 마중을 나와 응원을 보내는 등 일본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무대 길이 총 100 미터, 하루 수용인원 3만 명의 대규모 야외 구장에서 스케일이 다른 수준 높은 공연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JYJ 김재중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 김재중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디움 공연은 일본 현지 가수들도 쉽게 채울 수 있는 규모가 아니다. 한국 솔로가수가 스타디움을 매진 시킨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며 독보적인 인기를 실감케 한다. JYJ 김재중은 앨범 발매 전부터 라쿠텐 차트 6관왕을 차지하고 이번 해에만 일본 아이튠즈에서 6회나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일본에서 JYJ 김재중이라는 브랜드가 가지는 파워는 대단하다."라고 전했다.   
 
JYJ 김재중의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는 발매 전부터 타워레코드, HMV, 아마존 예약차트 등에서 1위를 차지했고 발매 후 정식 판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1위는 물론 KPOP 앨범 주간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보였다. JYJ 김재중은 지난 11월 2일 ~ 3일 서울에서 아시아투어'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의 문을 열었으며 정규 1집과 미니 앨범 수록곡으로 이루어진 록 스피릿 가득한 공연에 호평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