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2년 공백기, 멤버들과 버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애슐리가 긴 공백을 깨고 활동을 재개하는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애슐리의 솔로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2013년 레이디스 코드의 미니앨범 ‘CODE#01 나쁜 여자’로 출발을 알린 애슐리는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도전에 나섰다.

애슐리의 신보 ‘HERE WE ARE’에는 타이틀곡 ‘HERE WE ARE’와 수록곡 ‘ANSWER’까지 총 2곡이 담겼다. 이날 현장에서 애슐리는 2곡 무대를 취재진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후 그는 “조금 떨리긴 했지만, 톡톡 쏘는 매력을 보여드리려 노력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애슐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애슐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새 앨범에 대해 애슐리는 “휴양지의 낮과 밤을 이야기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HERE WE ARE’는 뜨거운 여름의 낮을, ‘ANSWER’는 매혹적인 여름의 밤을 노래한 곡이다”고 설명했다.

소정에 이어 팀내 두 번째로 솔로 프로젝트에 나선 애슐리.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의 색깔과 솔로 애슐리의 색은 확연히 달랐다.

애슐리는 “그룹 활동을 하면서 당연히 해보고 싶은 음악이 많았다. 팀에서는 한 사람에 포커스가 맞춰질 수 없지 않나. 다행히 3명이 음색이 다 다르고 좋아서 만족스러운 활동이었다”며 “무대 위에서 신나게 놀고,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솔로 활동을 통해)여태껏 중에 가장 밝은 모습을 보여드리지 않나 싶다”고 말했다.

지난 2016년 10월 발매한 앨범 ‘STRANG3R’ 이후 2년 간의 공백기를 가진 레이디스 코드. 길었던 공백기에 대해 조바심이나 초조함도 있을 법 했다.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애슐리는 “일단 무대도 그리웠고, 기다려주시는 팬분들에게 죄송했다. 우리가 나오고 싶다고 해서 나올 수 있는 게 아니고 많은 결정 과정이 있지않나. 그 동안 우리끼리 서로 이야기도 많이 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할 수 있는 것들을 했다. 언젠가 기회가 오겠지 생각하면서 셋이서 버틴 것 같다”며 “솔로 활동에 이어 완전체로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답했다.

애슐리의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에는 타이틀곡 ‘HERE WE ARE’와 수록곡 ‘ANSWER’까지 총 2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HERE WE ARE’는 여름의 향기를 담은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으로, 무더운 여름 탄산 같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17일 정오 첫 솔로 앨범을 공개한 애슐리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