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을(Noel), ‘1년만의 컴백’ 신곡 ‘밤이 오는 거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감성 보컬그룹 노을(Noel)이 1년 만에 전격 컴백한다. 
 
노을(Noel)은 오는 11월 말, 새 미니앨범 '흔적'을 발표하기에 앞서 13일 선공개곡 ‘밤이 오는 거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건다. 
 
오는 13일 정오에 첫 공개되는 노을(Noel)의 선공개곡 ‘밤이 오는 거리’는 작곡가 최규성의 곡으로 국내 최고 힙합 그룹인 다이나믹 듀오가 지원 사격에 나서며, 노을(Noel)과 다이나믹듀오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노을(Noel) 새 미니앨범 '흔적' /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
노을(Noel) 새 미니앨범
노을(Noel) 특유의 감성에 젖은 쓸쓸한 보컬과 다이나믹듀오의 힘 있는 랩의 조화가 인상적인 힙합 발라드곡으로, 해외 유명 뮤지션들과 작업해 온 영국 애비 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의 마일스 쇼웰(Miles Showell)이 마스터링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노을(Noel)과 다이나믹 듀오의 공동 작업은 수많은 히트곡들과 10년여 동안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국내 가요계에 자신들의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국내 최고의 두 팀이 호흡을 맞췄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오는 13일 정오 선공개곡 ‘밤이 오는 거리’ 공개와 함께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노을(Noel)은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용산 아트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씨어터(theatre)'를 개최하며, 24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공연을 갖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