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케이(Sik-K), 싱글 앨범 발매 기념 깜짝 게릴라 공연 개최…‘800명 이상 관객 운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식케이(Sik-K)가 깜짝 게릴라 공연을 펼쳤다.

11일 식케이는 서울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거리 광장에서 새 싱글 앨범 ‘youth.wit.purpose’ 발매 기념 게릴라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약 40분간 진행된 이날 공연에서 식케이는 타이틀곡 ‘그래 그냥 내게 바로 (Skip And Kiss) (Prod. GroovyRoom)’와 수록곡 ‘너가 좋아하길 (Up All Night) (Prod. Vangdale)’을 비롯해 ‘너의 밤’, ‘링링(Ring Ring)’, ‘이피(iffy)’, ‘파티’ 등 자신의 대표곡들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구체적인 공연 개최 장소가 당일 공개됐음에도 이날 걷고싶은거리 광장에는 800명 이상의 관객들이 운집해 식케이의 게릴라 공연을 끝까지 지켜보며 열띤 환호를 보냈다.

공연을 마친 후 식케이는 “깜짝 게릴라 공연이었음에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보러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식케이(Sik-K)/ 하이어뮤직 제공

이어 “신곡 ‘그래 그냥 내게 바로’와 ‘너가 좋아하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1일 오후 6시 공개된 식케이의 새 싱글 앨범 ‘youth.wit.purpose’는 ‘목적 있는 젊음’이라는 뜻으로 뜨거운 사랑을 찾아 헤매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식케이는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과 음악 작업으로 힙합신의 대표 ‘허슬러’다운 면모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