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토르: 천둥의 신’, 크리스 헴스워스부터 톰 히들스턴 까지…★ 총집합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영화 ‘토르: 천둥의 신’이 9일 오후 한 영화 채널에 편성되어 시청자를 찾는다.

‘토르: 천둥의 신’은 지난 2011년 4월 개봉한 케네스 브래너 감독의 작품.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톰 히들스턴, 안소니 홉킨스, 스텔란 스카스가드 등이 출연해 호연을 펼쳤다.

신의 세계 ‘아스가르드’의 후계자로 강력한 파워를 지닌 천둥의 신 ‘토르’. 

평소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인 토르는 신들간의 전쟁을 일으킨 죄로 신의 자격을 박탈당한 채 지구로 추방당한다. 

영화 ‘토르: 천둥의 신’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영화 ‘토르: 천둥의 신’ 스틸컷 / 네이버 영화

힘의 원천인 해머 ‘묠니르’도 잃어버린 채 하루 아침에 평범한 인간이 되어버린 토르는 혼란스러움을 뒤로 한 채 지구에서 처음 마주친 과학자 ‘제인’ 일행과 함께 하며 인간 세계에 적응해 나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 사이 아스가르드는 후계자 자리를 노리는 ‘로키’의 야욕으로 인해 혼란에 빠진다. 

후계자로 지목된 자신의 형 토르를 제거하려는 로키는 마침내 지구에까지 무차별적인 공격을 시작한다. 

자신의 존재 때문에 지구에 거대한 위험이 닥치고 있음을 알게 된 토르. 그런 그의 앞에 보다 강력한 파괴력의 상대가 등장한다. 그 결말은 어떻게 될까.

영화 ‘토르: 천둥의 신’은 누적 관객수1,694,562명을 기록 했으며, 네티즌 평점은 7.30점을 기록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