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유준상(Yu Jun Sang), ‘위대한 개츠비’로 변신 '화보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유준상(Yu Jun Sang)의 슈트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현재 영화 ‘화가’ 촬영과 뮤지컬 ‘삼총사’ 공연연습, 그리고 최근 크랭크인을 한 영화 ‘표적(가제)’촬영에 이르기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유준상(Yu Jun Sang)이 오래간만에 화보에 모습을 드러냈다.
 
유준상(Yu Jun Sang) / GQ
유준상(Yu Jun Sang) / GQ
남성패션 매거진  ‘지큐’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유준상(Yu Jun Sang)은 ‘위대한 개츠비’로 변신, 1920년대 슈트패션을 완벽 소화해 촬영장을 압도했다. 유쾌하고 다정한 이미지가 강했던 유준상(Yu Jun Sang) 슈트 패션과 카리스마는 그간의 이미지를 잊을 만큼 압도적이었다.
 
유준상(Yu Jun Sang) / GQ
유준상(Yu Jun Sang) / GQ
더구나 화이트, 그린 등 쉽게 소화하지 못하는 컬러의 의상에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유준상(Yu Jun Sang)의 모습에 촬영 관계자들은 혀를 내두를 수 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스타일리스트 정주연 실장은 “유준상(Yu Jun Sang)은 매 화보 촬영마다 열정적으로 노력한다. 자기 관리가 워낙 투철해 20,30대 배우들보다 옷 태가 살아날 때가 많다”고 전하며 유준상(Yu Jun Sang)의 명품바디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준상(Yu Jun Sang)은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의 삶과 인간 유준상(Yu Jun Sang)이 느끼는 불안과 극복에 대해 진솔이 이야기 했다. 그 외에 뮤지컬 무대 후배들을 주축으로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해서 살짝 귀띔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대한 암시를 남겼다.
 
유준상(Yu Jun Sang) / GQ
유준상(Yu Jun Sang) / GQ
한편, 유준상(Yu Jun Sang)은 작품활동 외에 유수의 영화제에서 MC로도 활약하는 등 에너지 넘치는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