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태양, 11월 8일 ‘링가링가’ 선공개…티저 스팟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3년 만에 솔로 컴백을 앞둔 빅뱅 태양이 정규 2집 선공개곡 ‘Ringa Linga(링가링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태양은31일 자정YG 공식 블로그(http://www.yg-life.com)를 통해 20초 가량의 티저 스팟 영상을 공개,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태양은 일출을 배경 삼아 트러스 구조물 위에 홀로 서서, 조용하지만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태양의 정규 2집 선공개곡인 ‘Ringa Linga(링가링가)’ 가 배경음악으로 짧게 깔려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FRIST SINGLE ‘’RINGA LINGA’’ [11.08]’ 라는 문구를 통해 11월 8일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빅뱅(BigBang) 태양 / YG엔터테인먼트
빅뱅(BigBang) 태양 / YG엔터테인먼트
2010년 7월 솔로 1집 ‘솔라(Solar) 발매 이후 3년 만에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태양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The sun will rise(태양은 떠오를 것이다)” 라는 멘트를 남겼으며 지난 20일에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본격적으로 솔로 컴백이 임박했음을 암시한 바 있다.
 
태양은 특유의 그루브를 지닌 목소리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번에는 기존 솔로 히트곡들과 다른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할 만 하다.
 
빅뱅(BigBang) 태양 / YG엔터테인먼트
빅뱅(BigBang) 태양 / YG엔터테인먼트
앞서 이번 솔로 콘셉트가 ‘신세계’임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은 상황에서 태양이 같은 멤버 승리, 지드래곤에 이어 성공적인 솔로 연타석을 칠 수 있을지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태양의 정규 2집 선공개곡 ‘Ringa Linga(링가링가)’는 11월 8일 전격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