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지안, 윤여준 前환경부 장관과의 친분 화제 '환경보호 노하우 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환경을 지키는 가수 이지안과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이 만나 환경 보호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눠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24일 환경에 대한 자신의 내면 이야기를 담은 힐링 프로젝트 1탄 ‘Memory’를 발표한 이지안은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과 친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지안의 소속사 측은 “이지안의 부모님과 윤 전 장관과의 친분으로 이미 이지안은 환경부 장관 시절부터 윤 전 장관과는 가끔 대화를 주고받는 사이”라며 “평소 환경 보호에 관심이 많던 이지안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윤 장관을 직접 찾아 다양한 아이디어를 함께 논의하고 조언도 얻었다”고 전했다.
 
이지안 / 우앤컴(WOO&COMM)
이지안 / 우앤컴(WOO&COMM)
이와 관련해 이지안은 “지난 5월 ‘바다의 날’ 행사에 다녀오게 됐는데, 거기서 바다에서 나오는 수 톤의 쓰레기를 보면서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절실히 느끼게 됐다”며 “2집 앨범 활동이 끝나는대로 환경을 생각하는 저의 마음을 담은 음원을 내고 싶어 윤 장관님에게 조언을 얻게 됐다”고 설명했다.
 
윤여준 전 장관은 "요즘 세대와 다르게 젊은 나이에 벌써부터 환경 보호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지안을 위해 자신이 알고 있는 노하우를 전부 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4일 공개된 이지안의 신곡 ‘Memory’는 어릴 적 추억이 깃든 옛 기억을 자연에 빗대어 영원히 간직하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