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입동굴이 매력적인 아이돌…빅뱅 지드래곤-방탄소년단 슈가-워너원 강다니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미소만으로도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스타.

입동굴이 예쁜 스타들이 사랑받고 있다. 입동굴이란 웃을때의 이와 볼 사이에 생기는 공간으로 입꼬리 부근 마치 입 안의 동굴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렇게 부른다. 

상대방까지 미소짓게 만드는 입동굴을 가진 스타를 알아보자.

지드래곤-방탄소년단 슈가-워너원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드래곤-방탄소년단 슈가-워너원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주인공은 바로 빅뱅 지드래곤, 방탄소년단 슈가, 워너원 강다니엘이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권지용).

지드래곤/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드래곤/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입동굴 최강자라고도 불리는 지드래곤은 한 커뮤니티에서 부위별 최강자 가리기 웃을 때 생기는 입 동굴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2006년 싱글 앨범 ‘Bigbang’으로 데뷔. 이후 ‘거짓말’, ‘IF YOU’, ‘에라 모르겠다’, ‘뱅뱅뱅’, ‘꽃 길’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였다.

1988년 8월 18일 생으로 올해 31살인 권지용은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현역 입대했다.

이후 백골부대 소속 포병으로 복무 중이며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19년 11월 26일이다.

한편 지난 1월 1일, 한 연애전문 매체가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열애설을 보도해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BTS) 슈가(민윤기).

방탄소년단 슈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슈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에서 귀여운 외모로 많은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슈가.

예명인 설탕처럼 달콤한 매력을 가진 슈가는 사랑스러운 웃음이 매력 포인트다. 

25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2018년 오리콘 상반기 결산 랭킹’에 따르면 슈가가 속한 방탄소년단의 일본 정규 3집 'FACE YOURSELF'는 ‘앨범 랭킹’ 4위, 방탄소년단은 ‘아티스트 세일즈 랭킹’ 6위를 차지했다.

이는 올해 상반기 앨범과 세일즈 랭킹에서 한국 가수로는 유일한 톱 10 기록이며 해외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다.

방탄소년단이 4월 4일 발매한 ‘FACE YOURSELF’는 드라마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의 주제가 'Don't Leave Me'와 발라드곡 'Let Go'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DNA’, ‘MIC Drop’의 일본어 버전 등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지난달 25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해 일본 레코드협회가 발표하는 ‘골드 디스크 인정 작품’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에 이어 오리콘 상반기 랭킹까지 독보적인 성과를 보이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은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1위를 꾸준히 이어가며 갓다니엘이라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멍뭉미를 발산하는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시원한 웃음은 보는 사람까지 미소짓게 만든다.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지난 6월 4일 앨범 ‘1÷x=1 (UNDIVIDED)’을 발표.

타이틀곡 ‘켜줘(Light)’는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대세돌다운 강력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