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과 후 복불복’ 서프라이즈(5urprise), 中 최대 포털 ’소후 닷컴’서 ‘굿닥터-상속자들’과 인기 나란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극본/연출 정정화 제작 판타지오픽쳐스 그룹에이트)'이 중국의 유튜브라 칭해지는 최대 포털 사이트 '소후 닷컴'에서 천만뷰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방과 후 복불복’은 얼떨결에 뽑기부에 초대돼 부장 완장을 차게 된 김소은과 재기 발랄한 다섯 명의 꽃미남 뽑기 부원 서프라이즈(5urprise) 멤버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그린 드라마툰으로 천만뷰 달성은 중국 사이트 '소후 닷컴'을 통해서는 공개 된지 한달 만의 성과여서 더욱 놀랍다. 한국에서 드라마툰이라는 신선한 장르와 복불복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방과 후 복불복’이 해외에서도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것이다.
 
서프라이즈(5urprise) / 판타지오
서프라이즈(5urprise) / 판타지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은 지난달 ‘소후 닷컴’을 통해 공개되자마자 국내뿐 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굿 닥터’, ‘몬스타’ 등을 제치고 한류 드라마 부분 시청률과 조회수 일간 1위, 주간 1위를 석권하는 놀라운 기록으로 한류 콘텐츠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만들어 내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방과 후 복불복'의 이러한 폭발적인 시청기록은 현재까지도 계속 이어져 한 달이 지난 지금도 천만에 가까운 조회수와 주간 시청률 6위, 월간 시청률 3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평점 또한 10점 만점에 9.0이라는 높은 점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함께 1, 2위를 다투고 있는 타 한류드라마가 인기 한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굿 닥터’와 최근 방영을 시작한 ‘상속자들’이라는 점, 타 콘텐츠 대비 저예산 콘텐츠인 ‘방과 후 복불복’과 평점이나 시청률에서도 근소한 차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에 띄는 기록이다.
 
중국 소후닷컴 주간 6위
중국 소후닷컴 주간 6위
중국 시청자들의 반응 또한 매우 뜨겁다. “짧았지만 아주 좋았다”, “정말 재미있고 어린 친구들이 그룹으로 나와 연기를 잘한다”, “이것은 본적 없는 코미디 로맨스 영화 같다. 재미가 가득해 웃겼다”, “유명한 카메오들이 나와 흥미로웠다”, “내가 본 코미디 드라마 중 최고다”, “’방과후 복불복 2’가 나오길 정말 기대한다”등의 좋은 반응들이 주를 이루며 ‘방과 후 복불복’과 배우그룹 ‘서프라이즈(5urprise)’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방과 후 복불복’의 주인공인 신인 배우그룹 ‘서프라이즈(5urprise)’는 이러한 드라마툰의 인기에 힘입어 이미 데뷔 한달 만인 지난 9월말 중국에서 첫 해외 쇼케이스를 여는 파격적인 행보를 걸으며 중국 현지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현재 한국에서는 드라마, 영화, 예능,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